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runk Based Development as a Cornerstone for Continuous Delivery
    번역 2018. 4. 25. 07:19
    반응형
    * Dave Farley와 Jez Humble은 2011 년에 Continuous Delivery에 관한 중요한 책이 출판되기 훨씬 전부터 트렁크 기반 개발의 중요성을 옹호 해 왔습니다.
    * Farley는 최근 트렁크 기반 개발 및 3 월 PIPELINE 컨퍼런스에서 Continuing Delivery 최적화에 관한 강연을 통해 부딪혔던 반대 의견에 대해 썼습니다.
    * 이에 대한 응답으로, Humble은 트렁크 기반 개발의 문화적 측면을 검사하여 프로그래머의 사고 방식과의 관계를 이해하는 길고 긴 트위터 스레드에서 자신의 시각을 공유했습니다.
    * Farley는 트렁크 기반 개발을 "
    * 트렁크 기반 개발을 통해 팀은 적어도 매일 매일 점진적 변경 사항을 공유하고 항상 분리 가능한 메인 라인 트렁크로 밀어 넣는 방식으로 작업하도록 권장합니다.
    * 수명이 더 긴 지형지 물을 사용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조기 학습을 촉진하고 제품을 제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피드백을 공유합니다.

    이 글은 영어로 작성된 문서를 기계적으로 요약 및 번역한 내용입니다. 

    원문보기 : https://www.infoq.com/news/2018/04/trunk-based-development



    반응형

    '번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oud Native Java Has A New Home: Jakarta EE  (0) 2018.04.26
    The Problem with AI  (0) 2018.04.2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