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4. What Is Programming?
    번역/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2017. 10. 8. 21:12
    반응형

    이 문서는 영문으로된 내용을 구글 번역기를 활용하여 번역한 내용입니다. 
    개인적인 공부 및 추후 다시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인 블로그에 번역 내용을 옮겨 놓았습니다.
    원문과 내용이 다를시 책임지지 않으며, 저작권 문제가 발생시 언제든 삭제 될 수 있습니다. 


    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Structures using Python by Bradley N. Miller, David L. Ranu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4.0 International License


    프로그래밍은 알고리즘을 가져 와서 표기법, 프로그래밍 언어로 인코딩하여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와 다양한 유형의 컴퓨터가 있지만 중요한 첫 번째 단계는 솔루션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알고리즘이 없으면 프로그램 아닙니다.

    컴퓨터 과학은 프로그래밍에 대한 연구가 아닙니다. 프로그래밍은 컴퓨터 과학자가하는 일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프로그래밍은 종종 우리가 솔루션을 표현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이 언어 표현과 그것을 만드는 과정은 규율의 근본적인 부분이됩니다.

    알고리즘은 문제 인스턴스를 나타내는 데 필요한 데이터 및 의도 한 결과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일련의 단계에 관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설명합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는 프로세스와 데이터를 모두 표현할 수있는 표기법을 제공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언어는 제어 구조와 데이터 유형을 제공합니다.

    제어 구조를 통해 알고리즘 단계를 편리하면서 명확한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알고리즘에는 순차적 처리, 의사 결정을위한 선택 및 반복 제어를위한 반복을 수행하는 구조가 필요합니다. 언어가 이러한 기본 문장을 제공하는 한, 알고리즘 표현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모든 데이터 항목은 2 진수 문자열로 표시됩니다. 이러한 문자열의 의미를 부여하려면 데이터 유형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유형은 이진 데이터에 대한 해석을 제공하므로 문제가 해결되는 측면에서 데이터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저수준의 기본 제공 데이터 유형 (원시 데이터 유형이라고도 함)은 알고리즘 개발을위한 기본 요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언어는 정수에 대한 데이터 유형을 제공합니다. 컴퓨터의 메모리에있는 2 진수 문자열은 정수로 해석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정수와 연결되는 일반적인 의미 (예 : 23, 654 및 -19)가 주어집니다. 또한 데이터 유형은 데이터 항목이 참여할 수있는 연산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정수의 경우 더하기, 빼기 및 곱하기와 같은 연산이 일반적입니다. 우리는 숫자 형 데이터가 이러한 산술 연산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종종 우리에게 발생하는 어려움은 문제와 해결책이 매우 복잡하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단순한 언어 제공 구조 및 데이터 유형은 비록 복잡한 솔루션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만 일반적으로 문제 해결 프로세스를 진행할 때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성을 제어하고 솔루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번역 > 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1.6. Why Study Algorithms?  (0) 2017.10.08
    1.5. Why Study Data Structures and Abstract Data Types?  (0) 2017.10.08
    1.3. What Is Computer Science?  (0) 2017.10.08
    1.2. Getting Started  (0) 2017.10.08
    1.1. Objectives  (0) 2017.10.0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