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 Getting Started
    번역/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2017. 10. 8. 21:10
    반응형

    이 문서는 영문으로된 내용을 구글 번역기를 활용하여 번역한 내용입니다. 
    개인적인 공부 및 추후 다시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인 블로그에 번역 내용을 옮겨 놓았습니다.
    원문과 내용이 다를시 책임지지 않으며, 저작권 문제가 발생시 언제든 삭제 될 수 있습니다. 


    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Structures using Python by Bradley N. Miller, David L. Ranu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4.0 International License


    최초의 전자식 컴퓨터가 사람으로부터 기계로 명령을 전달하기 위해 패치 케이블과 스위치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우리가 프로그래밍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은 수년 동안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사회의 여러 측면에서와 마찬가지로 컴퓨팅 기술의 변화로 인해 컴퓨터 과학자는 공예품을 연습 할 수있는 도구와 플랫폼을 늘릴 수 있습니다. 더 빠른 프로세서, 고속 네트워크 및 대용량 메모리와 같은 발전으로 인해 컴퓨터 과학자가 탐색해야하는 복잡성의 소용돌이가 생겼습니다. 이 모든 급속한 진화 과정에서 여러 가지 기본 원칙이 일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컴퓨팅 과학은 컴퓨터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문제 해결의 기초를 배우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고 문제 성명을 발표하고 해결책을 개발하는 능력에 자신감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컴퓨터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이 종종 어렵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큰 문제의 복잡성과 솔루션의 복잡성은 문제 해결 프로세스와 관련된 근본적인 아이디어를 가릴 수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나머지 텍스트에서 두 가지 중요한 영역을 강조합니다. 먼저 컴퓨터 과학과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에 대한 연구가 적합한 프레임 워크를 검토합니다. 특히 이러한 주제를 연구해야하는 이유와 이러한 주제를 이해하면 더 나은 문제 해결자가 될 수 있습니다. 둘째, Python 프로그래밍 언어를 검토합니다. 우리가 상세한, 전체적인 참조를 제공 할 수는 없지만, 나머지 장 전체에서 발생할 기본 구성 및 아이디어에 대한 예제와 설명을 제공 할 것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