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7. Programming Exercises
    번역/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2017. 10. 8. 21:19
    반응형

    이 문서는 영문으로된 내용을 구글 번역기를 활용하여 번역한 내용입니다. 
    개인적인 공부 및 추후 다시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인 블로그에 번역 내용을 옮겨 놓았습니다.
    원문과 내용이 다를시 책임지지 않으며, 저작권 문제가 발생시 언제든 삭제 될 수 있습니다. 


    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Structures using Python by Bradley N. Miller, David L. Ranu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4.0 International License


    1. 분수의 분자와 분모를 반환하는 getNum 및 getDen이라는 간단한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2. 많은 부분에서 모든 분수가 처음부터 가장 낮은 용어로 유지되면 더 좋을 것입니다. Fraction 클래스의 생성자를 수정하여 GCD를 사용하여 즉시 분수를 줄입니다. 이것은 __add__ 함수가 더 이상 축소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필요한 수정을하십시오.
    3. 나머지 간단한 산술 연산자 (__sub__, __mul__ 및 __truediv__)를 구현합니다.
    4. 나머지 관계 연산자 (__gt__, __ge__, __lt__, __le__ 및 __ne__) 구현
    5. 분수 클래스의 생성자를 수정하여 분자와 분모가 모두 정수인지 확인합니다. 어느 쪽이든가 정수가 아닌 경우 생성자는 예외를 발생 시켜야 합니다.
    6. 분수의 정의에서 음의 분수에는 음의 분자와 양의 분모가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음의 분모를 사용하면 일부 관계 연산자가 잘못된 결과를 초래하게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불필요한 제약입니다. 모든 연산자가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사용자가 음의 분모를 전달할 수 있도록 생성자를 수정합니다.
    7. __radd__ 방법을 연구하십시오. __add__과 어떻게 다른가요? 언제 사용됩니까? __radd__를 구현하십시오.
    8. 마지막 질문을 반복하되 이번에는 __iadd__ 메소드를 고려하십시오.
    9. __repr__ 메소드를 연구하십시오. __str__과 어떻게 다른가요? 언제 사용됩니까? __repr__을 구현하십시오.
    10. 존재하는 다른 유형의 게이트 (예 : NAND, NOR 및 XOR)를 연구합니다. 회로 계층 구조에 추가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코딩을해야 했습니까?
    11. 가장 간단한 산술 회로를 하프 가산기 (half-adder)라고합니다. 간단한 반가 산 회로를 연구하십시오. 이 회로를 구현하십시오.
    12. 이제 이 회로를 확장하고 8 비트 전 가산기를 구현하십시오.
    13. 이 장에 표시된 회로 시뮬레이션은 역방향으로 작동합니다. 다시 말해서, 회로가 주어지면 입력 값을 역으로 처리하여 출력을 생성하므로 다른 출력이 쿼리됩니다. 이것은 외부 입력 라인이 발견 될 때까지 계속되며, 사용자가 값을 묻습니다. 동작이 진행 방향이되도록 구현을 수정하십시오. 입력을 수신하면 회로는 출력을 생성합니다.
    14. 카드를 나타내는 클래스를 디자인하십시오. 이제 카드 덱을 나타내는 클래스를 디자인하십시오. 이 두 클래스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카드 게임을 구현하십시오.
    15. 지역 신문에서 스도쿠 퍼즐을 찾으십시오. 수수께끼를 푸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십시오.


    반응형

    '번역 > 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 What Is Algorithm Analysis?  (0) 2017.10.27
    2.1. Objectives  (0) 2017.10.27
    1.16. Discussion Questions  (0) 2017.10.08
    1.15. Key Terms  (0) 2017.10.08
    1.14. Summary  (0) 2017.10.0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