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4. Summary
    번역/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2017. 10. 8. 21:18
    반응형

    이 문서는 영문으로된 내용을 구글 번역기를 활용하여 번역한 내용입니다. 
    개인적인 공부 및 추후 다시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인 블로그에 번역 내용을 옮겨 놓았습니다.
    원문과 내용이 다를시 책임지지 않으며, 저작권 문제가 발생시 언제든 삭제 될 수 있습니다. 


    Problem Solving with Algorithms and Data Structures using Python by Bradley N. Miller, David L. Ranum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Alike 4.0 International License



      • 컴퓨터 과학은 문제 해결을 연구합니다.
      • 컴퓨터 과학은 프로세스와 데이터를 나타내는 도구로서 추상화를 사용합니다.
      • 추상 데이터 유형을 사용하면 프로그래머는 데이터의 세부 사항을 숨김으로써 문제가있는 도메인의 복잡성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파이썬은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객체 지향 언어입니다.
      • 목록, 튜플 및 문자열은 Python 순차 모음으로 작성됩니다.
      • 사전 및 세트는 비 순차적 데이터 모음입니다.
      • 클래스를 사용하면 프로그래머가 추상적 인 데이터 유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래머는 표준 메소드를 오버라이드하거나 새로운 메소드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는 계층 구조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 클래스 생성자는 자체 데이터 및 동작을 계속하기 전에 항상 부모의 생성자를 호출해야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