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VA

오라클 : Java SE 8 비즈니스 사용자는 내년 1 월부터 라이센스를 구입해야합니다.

오라클은 상용 라이센스를 구입하지 않는 한 Java SE 8의 비즈니스 사용자는 2019 년 1 월 이후 더 이상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공개 업데이트를받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개인적 용도로 Java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적어도 2020 년 말까지 Oracle Java SE 8 업데이트와 동일한 액세스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행하는 Java 기반 응용 프로그램은 오라클을 제외한 다른 회사 (예 : PC에서 게임하는 게임은 게임 회사에서 개발할 가능성이 높음) "라고 성명서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Java 플랫폼에서 실행될 수 있으며 2020 년 이후의 Oracle Java SE 8 업데이트에 종속적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계속 제공 할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플리케이션 공급 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회사는 함께 뉴스를 발표 4 월에 대한 중요한 최신 패치 보안 업데이트 는 제품의 넓은 범위에 걸쳐 254 개 보안 취약점 총을 해결 . 

이 업데이트 중 주목할만한 패치 중 일부는 CVE-2017-5753 또는 Spectre variant 1로도 알려진 Solaris 시스템의 끝나지 않는 Spectre 관련 취약점에 대한 수정입니다 .

오라클은 이미 자사 제품의 Spectre / Meltdown 프로세서 설계 버그 대부분을 1 월에 완화했다고 발표했지만이 새로운 버전은 Solaris 버전 10 및 11.3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수정 사항을 추가합니다.

특히 사용자 알림없이 원격으로 악용 될 수있는 12 개를 포함하여 CVE에 나열된 14 개의 취약점에 대해 Java에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CVE-2018-2825, CVE-2018-2826 및 CVE-2018-2814의 결함 중 3 개는 Applet 또는 Java Web Start 응용 프로그램이 Java SE를 중단 시키거나 인수하도록 허용했다고합니다. 

소프트웨어 회사는 시스템을 점검하고 가능한 빨리 업데이트를 설치하여 모든 제품이 최신 버전으로 실행되도록하고 가능한 한 성가신 사이버 범죄자의 손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 할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