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든 레벨의 프로그래머를 위한 10가지 Java 블로그
    JAVA 2018. 4. 20. 07:18
    반응형

    Vlad Mihalcea

    Vlad Mihalcea는 세계 정상급의 Java 전문가이자 고도의 기술을 갖춘 멘토입니다. Vlad는 2014년부터 블로거이자 선생님으로 활동 해 왔으며, 현재 한 달에 약 75,000 명이 방문합니다. 가장 최근에 Vlad는 Hibernate를 살펴보고 새로운 팁, 트릭 및 베스트 프랙티스를 올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사를 통해 모든 수준의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있습니다.

    Vlad의 블로그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그는 기존 기사를 활용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작성하여 고성능 Java 지속성(High-Performance Java Persistence) 이라는 책을 쓸 수 있었습니다. 이 책에서 Vlad는 Java의 데이터 액세스 성능 튜닝과 연결 관리, 배치 업데이트, 패치 사이즈 및 가장 일반적인 Java 데이터 액세스 프레임 워크에 대해 설명합니다.

    블라드의 블로그는 지속적인 자바 학습, 매주 발행되는 새로운 기사 및 곧 출시 될 비디오 교육 과정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입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14 고성능 Java 지속성 팁

    Adam Bien

    Adam Bien은 Java에 관해서 지구상에서 가장 유익한 사람중 한명이며, 감사하게도 우리 모두를 위해, 그는 Java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합니다. Adam은 1995 년 JDK 1.0 이후 Java로 작업 해 왔습니다. 그 후 Adam은 말 그대로 수천 명의 일일 독자와 함께 1669 건의 블로그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Adam은 요즘 JavaFX, Java EE (및 기타)에 대해 토론하고 여러 책을 제공합니다. Adam은 또한 웹 이벤트 와 워크샵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 매우 대화형이며 사용자에게 친숙합니다.

    그의 블로그 게시물의 대부분에는 따라야 할 비디오가 포함되어있어 그의 가르침이 더욱 유용합니다. Adam은 자신이 전문 작가이자 연사가 아니라고 인정합니다. 그것이 더욱 진실되고 현실적으로 느끼게 합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CLI를 통해 WildFly / JBoss 구성

    InfoQ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블로그와 달리 InfoQ는 개발자가 찾을 수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중심 허브입니다. InfoQ는 뉴스, 업데이트, 기사 및 하우투 가이드를 위한 공동 사이트 역할을 합니다. 이는 전문 소프트웨어 디자인에서 지식과 혁신의 확산을 촉진 하는 InfoQ 만트라에 반영됩니다. 수백 명의 작가와 기고가가 사이트에 콘텐츠를 제공하여 독자에게 다양한 정보와 관점을 제공합니다. InfoQ의 주요 초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Development (including Java, JavaScript, Scala, and more)
    • Architecture & Design
    • Data Science
    • Culture & Methods (including diversity, leadership, and testing)
    • DevOps

    자바를 처음 시작하든, 노련한 베테랑이든간에, InfoQ는 업계의 동료 회원 및 옹호자들과 배우고 참여할 수있는 환상적인 곳입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JHipster Mini Book 4.0

    Javarevisited

    특정 Java 사용법 및 단계별 Java 설명서를 찾으려면 Javarevisited가 원하는 곳입니다. 7 년간의 업계 경험을 가진 Javin Paul이라는 사람이 운영하는 Javarevisited는 Java 프로그래밍 언어, FIX 프로토콜 및 Tibco RV에 중점을 둔 블로그입니다. Javarevisited는 초보자와 숙련된 프로그래머 모두에게 환상적 입니다.

    Javin의 인기 블로그 시리즈 중 하나는 독자 인터뷰에서 비롯됩니다. 독자들은 Javin과의 인터뷰를 통해 Java에 대한 모든 것을 그의 머리에서 뽑아 냅니다. 그런 다음 Javin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질문을 가지고 깊고 광범위한 기사로 바꿉니다. Javarevisited는 일주일에 여러 번 나오는 새로운 컨텐츠로 수백 가지 Java 기사를 제공합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프로그래밍 기술 향상을위한 10 가지 팁

    Baeldung

    Baeldung은 최신 프로그래밍 뉴스, 업데이트 및 조언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Baeldung은 Java, Persistence, REST API, Jackson 및 HttpClient 정보에 중점을두고 학습 과정, 사용법 가이드 및 여러 작성자의 기사를 제공합니다. Baeldung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고품질의 정보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Baeldung의 뉴스레터인 The Java Weekly 는 가장 많이 읽힌 리소스입니다. Baeldung의 사이트와 다른 출처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카테고리에 중점을 두고, 기사 및 뉴스 업데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가장 최근의 뉴스 레터는 Spring과 자바, 기술 팁, Musings 및 우리 모두의 괴짜를 위한 몇 가지 재미있는 만화가 제공됩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Java Weekly, Issue 196

    Miles to Go

    Arun Gupta는 전설적인 블로그인 Miles to Go의 배후에 있는 남자로 기술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남자일 것입니다. Arun은 자바 챔피언, JavaOne 록 스타, Minecraft Modder, 열렬한 러너, 베스트셀러 작가등을 이력서에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만물박사입니다. 아, 그리고 그는 Amazon Web Services에서 Principle Open Source Technologist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의 블로그에서 Arun은 프로그래머와 관련된 모든 것을 다룹니다. 그의 가장 인기있는 주제에는 Java, Java EE, AWS, WildFly 및 Couchbase가 있습니다. Miles to Go의 게시물 빈도는 언급 된 다른 Java 블로그보다 산발적인 경향이 있지만 작업 품질은 높습니다. Arun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식이 풍부한 사람으로 소재를 명확하고 간결하며 쉽게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Couchbase와 N1QL로 도널드 트럼프의 트윗을 분석하십시오.

    jOOQ

    jOOQ 블로그는 자바, SQL 및 jOOQ에만 중점을 두어 작성자가 이러한 특정 주제 및 프로그램에 대해 고도의 전문성을 갖도록합니다. 대부분 단계별 가이드와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모든 수준의 프로그래머는 사용 가능한 거대한 정보 라이브러리를 통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이드 바를 사용하면 독자는 SQL 트릭 및 팁, 프로그래밍, Java 및 기타 언어에 대한 생각, jOOQ 등 다양한 범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jOOQ 블로그의 게시물 빈도는 스펙트럼의 산발적인 측면에서 더 많습니다. 그러나 방대한 정보 라이브러리가 있는 경우 이 문제는 전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자바 및 기타 언어 탐색

    Thoughts on Java

    업계 전문가이자 영향력있는 Thorben Janssen은 단순한 블로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Thoughts on Java의 배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Thorben은 15 년 동안이 분야에서 일해 왔으며 Hibernate 와 관련된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Java에 대한 생각은 매우 구체적인 블로그 및 가이드, YouTube 비디오, 워크샵 및 온라인 과정 덕분에 모든 Java 기술 수준의 원천입니다. 빠르고 쉽게 읽을 수있는 Hibernate 팁은 일반적인 개발 작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orben 자신이 서술한 이 비디오는 Hibernate 개념과 기능에 대해 깊이 파고 들었습니다.

    또한, Thoughts on Java 회원으로 등록하면 Java 치트 시트, 다운로드 가능한 eBook 및 인쇄 가능한 Hibernate 팁을 제공합니다. Thorben은 최근 Stackify 블로그 에 예외를 처리 하는 9 가지 우수 사례를 올렸습니다 .

    어디서 시작하나요: 자바 보고서에 대한 생각 2017 년 9 월

    Java Geek

    경험이 풍부한 프로그래머는 Nicolas Frankel의 블로그인 Java Geek의 도움을 크게 받을 것입니다. Nicolas는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대부분의 것들에 대해 상쾌하고 독특한 시각을 제공하지만 Java, Java EE 및 Spring 기술에만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Java Geek 은 또한 소프트웨어 품질, 빌드 프로세스 및 풍부한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에 집중합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설명이 적고 프로그래밍 기술에 대한 관점과 의견이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탐색하기가 다소 힘들지만 Nicolas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서는 업계에서 경험이 많은 사람이라면 분명히 감사 할 것입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Java Geek 홈페이지

    JavaWorld

    JavaWorld는 바로 그 이름에 기반한 최고의 Java 허브 입니다. JavaWorld는 최신 Java 기술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는 엔터프라이즈 Java 개발자, 아키텍트 및 관리자를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JavaWorld는 Java 기본 학습, 오픈 소스 Java, 프로그래밍 경력 뉴스 및 기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탐구하는 프로그래머를위한 커뮤니티입니다.

    정보의 범위가 넓기 때문에 Javaworld는 새로운 프로그래밍을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출발점입니다. Java 101 블로그 시리즈는 Java 초보자를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으며 Java 프로그래밍, 구문, API 및 패키지와 관련된 주제를 다룹니다. 이러한 프로그램과 도구가 정확히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으면 JavaWorld가 여러분을위한 곳입니다. 보다 숙련 된 프로그래머를 위해 JavaWorld는 Java EE 8 및 업계 전문가의 귀중한 통찰력과 의견을 제공하는 새로운 도구와 같은 최신 업데이트에 관한 기사를 게시합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JavaWorld : Java 101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